공지사항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관리자 2017-04-26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강남지하상가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고속버스터미널과 지하철 3개 노선이 지나는 곳에 자리한 센트럴시티. 전국 각지 또는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사람이 몰려들지만 마땅히 자리잡고 앉아 식사한 끼 할 곳 없어 늘 안타까웠다. 작년 8월부터 11월까지 3개월에 걸쳐 새롭게 태어난 파미에스테이션은 그동안의 진한 아쉬움을 제대로 달래준다. 전 세계 10개국 30여 개 식음 브랜드가 들어선 것. 이미 한 차례 검증을 마친 강남과 강북의 인기 맛집과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해외 브랜드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처음 온 사람은 물론 센트럴시티 주변을 수없이 지나다니며 오픈을 기다렸던 사람들 모두 놀라운 변신에 눈이 휘동그레질 듯. 맛집 탐방의 끝판왕을 기대한다면 이곳으로 달려가자.
 


홈메이드 경양식 구슬함박


 





올반과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경양식집. 기본 30~40분 이상은 기다려야 해 줄을 서 있다보면 궁금증이 증폭된다. 다행이 회전율이 높아 지치기 전에 순서가 돌아온다. 내부는 아틀리에를 연상시키는데, 조각을 전공하고 외국에서 오래 생활한 주인장의 센스가  엿보인다. 앤티크 라디오와 액자 같은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소품들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 인테리어를 감상하며 잠시 옛 추억에 잠기다보면 어느새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함박스테이크가 눈앞에 놓인다. 일일히 손으로 빚은 두툼한 고기 위에 직접 개발한 홈메이드 소스를 얹고 동그란 모양이 살아 있는 계란프라이를 올린다. 여기에 불향이 밴 숙주볶음과 바삭하게 튀겨 포슬포슬한 웨지 감자까지 더하니 보기만 해도 든든한 느낌. 신메뉴 스노우치즈함박은 크림소스에 3가지 치즈가 어우러져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위치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1층 117호
전화         02 6282 4597
운영시간  11:3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에디터      양슬아
사진         오충근, 조항석(TEN STUDIO)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639&contents_id=84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