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커뮤니티 | 구슬함박

공지사항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쇼핑공간 울산 '더테라스가든'

관리자 2017-04-26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울산 삼산로에 위치한 ‘더테라스가든’이 가족단위 나들이와 학생들 그리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쇼핑 외 고객들이 교류할 수 있는 행사가 많았던 덕분인지 궁금증을 안고 더테라스가든으로 찾아오는 발걸음이 하루가 다르게 늘고 있다.


쇼핑, 문화, 산책, 피크닉, 맛집 탐험이 한곳에서 가능하도록 설계된 더테라스가든. 특히 이곳은 하얀 건물과 푸른 지붕이 조화를 이룬 산토리니풍의 건물외관이 인상적이다. 건물 내부도 매력적으로 기존의 상가들과는 달리, 스트리트 몰로서 외국의 건축물을 거니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야외광장에는 대형 파라솔 테이블을 비치해 쇼핑 중에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테라스가든'에서는 계절밥상 등 유명 외식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디저트 매장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테넌트들(입점 브랜드)을 만나볼 수 있다. 계절밥상을 비롯해 스타벅스, 곤트란쉐리에, 닥터로빈, 팬아시아, 미스터시래기 등 유명 프렌차이즈 매장과 온라인 상에서 핫한 카페 등 더테라스가든 곳곳에는 여러 맛집들이 즐비하다. 이 밖에 홍대 유명 수제디저트카페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안티크코코’, 서울, 부산을 중심으로 함박 스테이크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구슬함박’, 소문난 수제 버거 맛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홍차 밀크티 전문 카페 ‘프루스트’ 매장이 각각 지난 11월에, 그리고 서울에서 핫한 이태리 레스토랑 겸 키즈카페인 ‘릴리펏’, 일본 정통 라멘 및 튀김 전문점 ‘텐동에비스’, 세계 No.1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매장도 지난 12월에 더테라스가든에 문을 열었다.


또 더테라스가든은 정기적으로 문화공연, 이벤트 행사를 기획해 특색 있는 상업시설로 개성을 살리면서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테라스가든 1층 중앙광장에는 거의 매달 문화공연, 이벤트, 행사 등이 열리고 있다.


현재, 더테라스가든은 이와 같이 ‘플리마켓’과 ‘테라스음악회’ 같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지역민들이 많이 모이는 주요상업시설로 거듭났으며 울산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상업시설은 상층부의 아파트 고정수요를 두고 있는데다가 유동인구가 많이 발생되는 중심상업 지역에 위치한 만큼 고객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중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이 더테라스가든과 같은 동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울산 내에서도 중심상권 쇼핑몰로 알려져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